글램디바이오 ‘하루 한끼 습관 쉐이크’… 저지방 고단백질 제품
글램디바이오 ‘하루 한끼 습관 쉐이크’… 저지방 고단백질 제품
  • 진혜민 기자
  • 승인 2022.04.20 16:22
  • 수정 2022-04-20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램디바이오(GLAM.D BIO)
ⓒ글램디바이오(GLAM.D BIO)

글램디바이오(GLAM.D BIO)는 ‘나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건기식 브랜드다.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현실적인 대안을 연구·개발하고, 이를 도와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인 ‘하루 한끼 습관 쉐이크’는 파우치 타입의 제품으로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 팩에 150kcal ~ 160kcal로 한 끼 식사 평균 칼로리의 1/5 수준이다. 곤약 뿌리에서 유래한 천연수용성 식이섬유 ‘글루코만난’이 함유돼 있어 각종 영양소와 함께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다. 글루코만난은 물과 만났을 때 팽창해 몸에 포만감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체내 필수 영양소인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글램디만의 황금비율로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글램디 한끼 습관 쉐이크는 인절미맛, 초코맛, 쿠키앤크림맛 등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돼 기호에 따라 저지방 고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글램디바이오(GLAM.D BIO)
ⓒ글램디바이오(GLAM.D BIO)
ⓒ글램디바이오(GLAM.D BIO)
ⓒ글램디바이오(GLAM.D BIO)

글램디바이오는 보조제와 함께 자체 애플리케이션 ‘바디루틴’을 출시해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개개인에 최적화된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한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어플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램디 알림, 부위별 맞춤 운동 추천 등 개인 맞춤형 멀티 솔루션을 제공하며 건강한 체중 감량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글램디바이오는 매출이 2020년 대비 58%가량 상승했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