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관광상품 및 외식업체 할인 이벤트 등 내수 경제 활성화 도모

ⓒ영등포구청
영등포구청 전경 ⓒ영등포구청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는 4월 봄꽃길 개방과 함께 지역 관광사업체 및 외식업계와 협업한 ‘영등포 관광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등포 관광 세일 페스타’에는 관내 ▲호텔, 레저 등 관광사업체 ▲쇼핑몰 ▲음식점 등 약 350여 개 업체가 참여, 4월부터 시작해 10월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는 이번 행사는 물론, 지역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해 영등포구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ydp_tourism), 영등포문화관광 홈페이지(http://ydp.go.kr/tour)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홍보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코로나 안심식당’, ‘영등포 랜드마크’, ‘지하철 식도락 여행’, ‘한식 여행’ 등 다양한 테마를 설정하고 기획전 형식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구는 업체와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에서 음식점의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 결제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 업체 정보와 기획전, 각종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영등포 관광 세일 페스타 홈페이지(http://ydp.redtable.globa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청 또는 영등포문화관광 홈페이지에 게시된 배너 클릭 시 행사 페이지로 자동 연결돼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