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지역 패션봉제기업과 공동브랜드 기획상품 출시
성북구, 지역 패션봉제기업과 공동브랜드 기획상품 출시
  • 고은성 네트워크팀 기자
  • 승인 2022.04.04 19:47
  • 수정 2022-04-04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 Home’ 주제로 봄맞이 협업 기획상품 선보여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외경 ⓒ성북구청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외경 ⓒ성북구청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성북구 보문사길 45)는 3월 31일 지역 내 패션봉제기업과 협업한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In Home’이라는 주제로 패밀리 룩(Family Look)과 원마일웨어(One-mile Wear)다.

이번 기획전은 성북구 공동브랜드 ‘URZ(유어즈)’와 여성토탈 제조기업인 ‘D&D’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URZ’는 Unique Reality Zone(당신을 위한 가장 특별한 순간)의 줄임말로, 2016년 패션제조 기업의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 및 공동 유통판로개척을 위해 런칭한 성북구 공동브랜드다.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올봄 실내에서 가족들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패밀리 라운지 웨어와 트레이닝 세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디자인 기획에는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가, 제품생산에는 패션봉제 분야에 오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제조기업이 참여해 온·오프라인 판매추이를 반영한 반응생산을 신속하게 이어감으로써 제조기업 일감연계를 실현할 계획이다.

특히 제조기업 중심으로 상품 개발이 이뤄짐으로써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부담 없는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은현기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센터장은 “이번 제조기업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협업모델을 기획하고 있으며, 중국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유어즈 글로벌 판로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