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덕 선거캠프
ⓒ주광덕 선거캠프

국민의힘 주광덕 전 국회의원이 4일 정약용도서관 광장 북카페 앞에서 남양주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주 예비후보는 “오랫동안 많은 시민들을 만나왔고, 귀 기울여 듣고, 성심을 다해 생각했다. 74만 시민 모두가 활짝 웃을 수 있는 남양주를 반드시 만들어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상상 The(Trafic·highquality·eco) 이상의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려 한다”며 “국회의원과 청와대 정무비서관 등 중앙정치 경험과 정치권·정부 인사들과의 끈끈한 인맥을 바탕으로 남양주시의 숙원사업과 현안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주 예비후보는 새로운 남양주 비전으로 '상상 The(Traffic, high quality, eco) 이상의 남양주'를 소개하며 ▲교통 허브 도시 남양주 완성 ▲지속가능 자족 도시 구현 ▲교육 원탑 도시 남양주 ▲안전하고 따뜻한 복지체계 마련 ▲친환경 문화·관광벨트 구축 ▲시민 맞춤형 디지털 행정 혁신 ▲스마트 메가시티 남양주 등 분야별 주요 정책 공약을 공개했다.

그는 “여야, 정파 구분 없이 격의 없는 소통과 진정한 협치를 통해서 남양주 발전의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 상상 the 이상 남양주, 바로 잘할 주광덕을 아낌없이 응원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