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고민, ‘후시드 크림’으로 관리”
“환절기 피부고민, ‘후시드 크림’으로 관리”
  • 이하나 기자
  • 승인 2022.03.30 11:01
  • 수정 2022-03-3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
런칭 5개월 만에 54만개 판매, 65억 달성

따뜻한 햇살이 봄을 알리는 가운데 겨울내내 자극받은 피부로 인해 다양한 트러블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 또한 피무마찰, 피부온도 상승 등 자극을 심화시켜 피부 트러블을 일으킨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를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화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
동화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

최근 출시된 동화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은 마이크로바이옴 소재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으로 피부 밀도를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후시덤™’ 성분을 38.9% 함유했다.

주름부터 탄력, 보습, 진정,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제품으로 균형 있는 피부 관리를 돕는다. 동화약품 측은 “후시드 크림은 주름 개선 및 주름 유발 완화 기능으로 반투명 크림 제형으로 밀착력 있는 마무리가 가능하며, 피부 흡수를 촉진하는 2가지 특허 제형 기술이 적용돼 흡수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후시드 크림은 지난해 10월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출시한 이후 5개월 동안 54만개가 누적판매 됐다. 판매 금액은 65억원에 달한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125년 역사를 가진 동화약품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후시드 크림에 대한 소비자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애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