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7~9시, 어린이대공원 2.5km 걷기

‘2022 광진구민 벚꽃길 함께 걷기대회’ 포스터 ⓒ광진구청
‘2022 광진구민 벚꽃길 함께 걷기대회’ 포스터 ⓒ광진구청

광진구(구청장 김선갑)는 ‘2022 광진구민 벚꽃길 함께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 광진구민 벚꽃길 함께 걷기대회’는 4월 1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운영되는 걷기 행사로, 참가자들은 열린무대를 출발해 ▲동물동화마을 ▲구의문 ▲놀이동산 ▲서울상상나라를 거쳐 다시 열린무대로 도착하는 코스를 걷는다. 걷기코스는 약 2.5km로 35분 정도가 소요된다.

구의문과 서울상상나라구간에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으로 텀블러가 지급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광진구민 300명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구민은 광진구체육회(☎ 02-450-1670)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신청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한편, 참가자들은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을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광진구는 손소독제 등 방역물품 설치 외에도 거리두기를 안내하는 직원 및 봉사자 배치를 통해 거리두기를 시행하는 등 방역계획을 준수하며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이 어린이대공원 벚꽃길을 함께 걸으며 일상 활력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걷기대회를 통해 구민들이 성큼 다가온 봄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