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김누리 대구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류규하 중구청장, 권경숙 중구의회의장, 신홍식 (사)아트빌리지 대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왼쪽부터) 김누리 대구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류규하 중구청장, 권경숙 중구의회의장, 신홍식 (사)아트빌리지 대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권경숙 대구 중구의회 의장이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지난 21일 대구 중구청에서 권경숙 중구의회 의장의 아너 소사이어티 201호 회원 가입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권 의장과 류규하 중구청장, 대구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대표 신홍식 (사)아트빌리지 대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누리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대구 중구의회 첫 여성의장인 권 의장은 대학에서 사회복지상담학을 전공하고 15년 넘게 지역 라이온스클럽에서 봉사활동을 해왔다. 

권 의장은 “힘든 일이 닥쳐왔을 때 서로 함께 힘을 모으면 시너지가 발생해 혼자일 때 보다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다”며 “더 살기 좋은 대구를 만들기 위해 많은 분들이 저와 함께 이웃돕기에 동참 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사회지도층이 사회문제에 관심을 갖고 나눔운동에 참여,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만든 개인고액기부자들의 모임으로 1억원 이상 기부 또는 5년간 매년 2000만원씩 기탁 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