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립양재도서관, 2022년 도서관주간 행사 개최
서초구립양재도서관, 2022년 도서관주간 행사 개최
  • 고은성 네트워크팀 기자
  • 승인 2022.03.18 11:41
  • 수정 2022-03-1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2~18일 작가와의 만남, 체험,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2022년 도서관주간 행사 포스터 ⓒ서초구립양재도서관
2022년 도서관주간 행사 포스터 ⓒ서초구립양재도서관

서초구립양재도서관은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도서관주간’을 맞이해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구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주민이 한층 더 ‘책’ 그리고 ‘도서관’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시·체험프로그램등이 함께 운영된다.

작가와의 만남으로는 도윤정 책 놀이 강사의 '지속가능한 독서의 시작', 김태형 심리학자의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아무튼, 어른', 옥효진 교사의 '지속가능한 경제습관을 위한 어린이경제교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압화책갈피만들기(선착순 300명)와 △외국어사운드북체험, 시민 참여형 전시 △나의 도서관 생활을 소개합니다와 같이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체험‧전시프로그램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양재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행사 참여를 통해, 도서관에서의 긍정적인 경험으로 책 그리고 도서관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작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