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플러스 수학교실(대표 김영환)이 제 17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학프랜차이즈 부문에 대상을 받으면서 13년 수상을 기록했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은 학력 진단평가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수준에 맞는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1:1 맞춤학습 시스템으로 같은 학년의 학생이 같은 단원을 학습하더라도 학생별 개념이해도에 따른 서로 다른 문제지를 푸는 선진화된 교육 모델이다.

강의자 중심의 일방적인 강의식 학습과는 달리 매우 효과적으로 학습이 진행되어 아이들에게 수학학습의 성취감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1:1 맞춤으로 수업이 진행되어 코로나로 인한 학습공백도 정확하게 파악하여 빠르게 회복이 가능하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최적화된 자기주도 학습시스템으로 코로나 혼공시대에 필수적인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어 아이들의 성적향상을 극대화시키며 정기적으로 시행되는 전국단위 평가제도는 학생들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분석하여 학습방향을 제시해주면서 학생들에게는 학습동기를 부여해준다. 이외에도 오답관리시스템을 통해 틀린 문제부터 유사 문제까지 풀어나가면서 수학학습을 빈틈없이 완벽하게 완성해나간다.

또한 단순 암기형의 문제풀이가 아닌 풀이과정을 완성하는 4단계 서술형을 통해 논술력과 함께 문제해결능력을 길러주어 내신, 수행평가가 자연스럽게 대비가 가능하며 차별화된 프로그램, 한솔수리논술교실은 교과융합, 수학사적 스토리를 통해 재미있게 수학을 배우면서 흥미로움을 이끌어내고 개념이해, 논술력, 창의력까지 향상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