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예술발전소, 2022년 공연프로그램 공모
대구예술발전소, 2022년 공연프로그램 공모
  • 대구=권은주 기자
  • 승인 2022.02.08 19:05
  • 수정 2022-02-0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예술발전소 공연프로그램 '서시' ⓒ대구예술발전소
대구예술발전소 공연프로그램으로 2021년 6월에 공연된 '서시'의 한장면. ⓒ대구예술발전소

(재)대구문화재단(대표 이승익) 대구예술발전소는 ‘2022년 참신하고 흥미로운 예술단체(인)의 공연을 발굴하기 위해 공연프로그램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마다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공연들을 시민들에게 선보여온 대구예술발전소는 공연예술 전 분야(음악, 극 형식, 전통, 기타)에 걸쳐 9개 팀을 선발하고 4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월 1회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공연장을 수창홀에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간으로 범위를 확대하여 운영한다. 예술단체(인)가 자유롭게 공연 장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공간과 내용을 잘 살린 공연이 기획되길 기대한다. 

모집은 2월 14일부터 18일 오후 4시까지 신청 접수 받는다. 양식은 대구문화재단 및 대구예술발전소 홈페이지에서 소정의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증빙자료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상세한 모집요강은 대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dgfc.or.kr) 및 대구예술발전소 홈페이지(www.daegufactor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