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설을 앞두고 ‘2022년, 힘내라 20대 캠페인’을 진행한다. 20대의 경우 정관장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정관장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정관장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정관장몰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고 이벤트에 참가하면 각각 2022명에게 ‘정관장 활기력(10병)’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는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홍삼이 코로나19 확산 이후 MZ세대에게도 면역력강화 건강기능식품으로 주목 받으면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실제 KGC인삼공사가 지난해 설 프로모션 기간 20대 소비자의 구매실적을 집계한 결과, 매출액은 전년대비 29%, 신규고객은 10% 증가했다는 것.

뿐만 아니라 2030세대가 50% 이상을 차지하는 정관장 카카오톡 선물하기 매출액은 지난해 550억원 수준까지 성장했다는 발표다. 이같은 추세에 따라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은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Rozy)'와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SNS채널에서 당당하고 생기 가득한 브랜드 컨셉을 전달 중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