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그랜드오픈 기념 할인 행사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그랜드오픈 기념 할인 행사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1.12.24 08:29
  • 수정 2021-12-24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용 패브릭 제품, 연말 홈파티를 위한 주방용품 등
Ⓒ한샘

Ⓒ한샘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9일 오픈한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에서 그랜드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은 홈 인테리어 분야에서 한샘이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역량을 총 집결한 ‘디지털 리빙 포털 스토어’로, 홈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를 디지털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와의 협업으로 가구와 가전을 한 자리에 쇼핑할 수 있어 오픈 당일 2000명, 보름이 채 되지 않는 기간 동안 1만명의 발길이 몰렸다.

26일까지 진행되는 ‘겨울 패브릭 대전’에서는 ‘100% 순면 스프레드 3종’과 ‘릴렉스 꿀잠 극세사 토퍼’, ‘[한샘X보국] 순면 따끈 온열매트’ 등 인기있는 패브릭 제품 220여 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다음주인 12월 27부터 내년 1월 2일 까지는 인기 소가구와 생활가전 제품 110여 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연말 홈파티 & 스타일링’ 할인행사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세라믹 세트’ 시리즈, 여러 손님들을 맞이하기 위한 ‘천연 옷칠 장미목 수저 4인조 세트’, 테이블 분위기를 완성할 ‘트라몬티나 우드 커트러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

Ⓒ한샘

할인혜택뿐 아니라 생활용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머그 미니 스탠드 조명’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며, 가구관에서도 ‘지오2 2000 브라운 침대_K사이즈’와 ‘유로 502 4인용 식탁’을 할인 판매한다.

한편,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생활용품관에서도 연말까지 ‘생활용품 연말결산 감사제’를 진행해 ‘연말 홈파티 & 스타일링’ 할인판매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할인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