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삼성전자(주)

Ⓒ삼성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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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사람과 사회를 생각하는 글로벌 일류기업을 추구한다. ‘경영이념, 핵심가치, 경영원칙’의 가치체계를 경영의 나침반으로 삼고,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다.삼성은 본사를 거점으로 한국과 CE, IM 부문 산하 해외 9개 지역총괄 및 DS 부문 산하 해외 5개 지역총괄의 생산ㆍ판매법인, Harman 산하 종속기업 등 234개의 종속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전자 기업이다.

CE 부문은 TV, 모니터,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을 생산ㆍ판매하며, IM 부문은 모바일 관련 스마트 기기와 네트워크시스템, 컴퓨터 등을 생산ㆍ판매한다. DS 부문은 메모리 반도체 사업과 모바일AP, 카메라 센서칩 등을 설계ㆍ판매 사업, 반도체 제조 위탁 생산 사업, 디스플레이 패널을 생산ㆍ판매 사업이다. Harman 부문은 커넥티드카 시스템, 오디오ㆍ비디오 제품 등 전장부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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