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송가인‧장민호, ‘강남·트롯페스타’서 만나요
김연자‧송가인‧장민호, ‘강남·트롯페스타’서 만나요
  • 고은성 네트워크팀 기자
  • 승인 2021.11.29 14:01
  • 수정 2021-11-2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 29일 오후 7시 코엑스서 개최
강남구청 유튜브 채널서 실시간 중계
어르신, 소상공인, 의료진’ 우선 초청
ⓒ강남구청
 강남 트롯페스타 홍보 이미지 ⓒ강남구청

서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11월 29일 오후 7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강남 트롯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남구는 단계별 일상 회복에 따라 구민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무대를 마련했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어르신, 소상공인, 의료진을 우선 초청해 위로할 예정이다.

콘서트에서는 태진아의 ‘사랑은 아무나 하나’를 비롯해 김연자의 역주행곡 ‘아모르파티’, 차세대 트로트 스타 송가인의 ‘한 많은 대동강’, ‘미스&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장민호의 ‘남자는 말합니다’, 홍자의 ‘사랑 참’ 등 출연한 가수의 대표곡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다.

지난 11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사전 예약은 2분 만에 매진됐을 정도로 구민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현장 관람 기회를 잡지 못한 주민들은 강남구청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SCZJRYjJrYrfGfdU42iPag)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12월 15일 저녁 5시 50분 SBS에서도 공연 실황을 볼 수 있다.

홍종남 관광진흥과장은 “민선7기 강남구는 ‘위드코로나’에 발맞춰 다채로운 문화·예술·공연 프로그램으로 구민들을 찾아가고 있다”며 “특히 이번 달 ‘내 집 앞 세계영화제’, ‘발코니 콘서트’로 구민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품격 문화도시 강남’의 행사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