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두번째부터 정연욱 대구시자원봉사센터장, 정병주 대구사회복지협의회장, 이범로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본부장, 차혁관 대구시 자치행정국장,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사랑의 건강김치 나눔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왼쪽 두번째부터 정연욱 대구시자원봉사센터장, 정병주 대구사회복지협의회장, 이범로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본부장, 차혁관 대구시 자치행정국장,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사랑의 건강김치 나눔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NC아울렛에서 ‘사랑의 건강김치’ 4천포기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동아백화점 앞 광장에서 이범로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본부장, 차혁관 대구시 자치행정국장, 정연욱 대구시자원봉사센터장, 정병주 대구사회복지협의회장, 방병순 이월드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외된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4천포기를 전달했다.

김장김치는 자원봉사자들이 대구 내 소외된 2,000가정에 배달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자원봉사자들의 차량에 실어 배송될 예정으로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함께 코로나19 시대 모범적인 자원봉사 행사가 되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이창하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봉사단장은 “김장나눔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의 안부를 묻고 도울 수 있어 의미가 매우 크다”며 “앞으로도 우리 봉사단에은 나눔으로 따뜻한 대구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