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소외계층에 김장김치 4000포기 전달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소외계층에 김장김치 4000포기 전달
  • 권은주 기자
  • 승인 2021.11.26 18:27
  • 수정 2021-11-26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두번째부터 정연욱 대구시자원봉사센터장, 정병주 대구사회복지협의회장, 이범로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본부장, 차혁관 대구시 자치행정국장,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사랑의 건강김치 나눔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왼쪽 두번째부터 정연욱 대구시자원봉사센터장, 정병주 대구사회복지협의회장, 이범로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본부장, 차혁관 대구시 자치행정국장,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사랑의 건강김치 나눔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NC아울렛에서 ‘사랑의 건강김치’ 4천포기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동아백화점 앞 광장에서 이범로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본부장, 차혁관 대구시 자치행정국장, 정연욱 대구시자원봉사센터장, 정병주 대구사회복지협의회장, 방병순 이월드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외된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4천포기를 전달했다.

김장김치는 자원봉사자들이 대구 내 소외된 2,000가정에 배달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자원봉사자들의 차량에 실어 배송될 예정으로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함께 코로나19 시대 모범적인 자원봉사 행사가 되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이창하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봉사단장은 “김장나눔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의 안부를 묻고 도울 수 있어 의미가 매우 크다”며 “앞으로도 우리 봉사단에은 나눔으로 따뜻한 대구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