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아침기온 영상 회복...동해안 건조주의보
[날씨] 아침기온 영상 회복...동해안 건조주의보
  • 유영혁 기자
  • 승인 2021.11.25 09:04
  • 수정 2021-11-2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전 전국 날씨 ⓒ기상청
25일 오전 전국 날씨 ⓒ기상청

25일 대부분 지역의 아침 기온이 영상을 회복했으나 금요일에 다시 추워질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구름 많은 가운데 경기남부와 강원영서남부, 충북북부, 경북북부에는 약한 비가 내리고 있다. 강원남부산지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으나 쌓이지는 않을 전망이다.

아침기온은 서울 4도, 인천 5.5도, 광주 6.8도, 제주 12.3도 등으로 춘천(-1.5도)을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이 영상으로 회복됐다. 낮 기온은5~16도로 에상된다.

강원지역에 건조주의보가 내려졌다. 기상청은 강원동해안에는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불로 이어질 수 있다며 산불 등 각종 화재예방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금요일과 주말에는 다시 추워질 것으로 보인다.

26일 아침 최저기온은 -6~6도, 낮 최고기온은 5~14도로 예상된다. 

27일에는 아침 최저기온은 -6~5도, 낮 최고기온은 8~14도로 당분간 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