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고객감사 페스타’ 행사 개최
에몬스가구, ‘고객감사 페스타’ 행사 개최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1.11.26 17:01
  • 수정 2021-11-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몬스 ‘고객감사 페스타' 행사 포스터 Ⓒ에몬스가구
에몬스 ‘고객감사 페스타' 행사 포스터 Ⓒ에몬스가구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10년 연속 선정을 기념해 ‘고객감사 페스타’ 행사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에몬스는 지난 10월 한국표준협회에서 매년 주최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에 10년 연속 선정을 기념, 소파·침대·식탁·학생 가구를 행사 제품에 한해 30%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제품 중 비욘드 리클라이너 소파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인기 끈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비욘드 리클라이너 소파는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과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한 USB포트 등 편의성은 물론 천연 가죽과 유사한 수준의 물성과 내구성을 지닌 신소재 비욘드 레더로 생활오염 관리가 용이하다.

시에스타 소파는 원목과 패브릭의 조화로 휴양지의 공간을 옮겨 놓은 듯 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팔걸이가 없는 넓은 좌방석과 분리 가능한 등받이 쿠션으로 아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기본적인 생활발수 처리된 패브릭 원단으로 사용성도 높다.

또한, 자녀들의 새 학기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에버린 학생 가구 시리즈와 천연 대리석과 월넛 컬러의 원목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리브스 식탁, 내츄럴한 원목의 모스트 식탁, 원목 침대 끌로에 시리즈 등 행사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