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그 빛남’ 제10회 원주여성영화제 11일 개막
‘여성, 그 빛남’ 제10회 원주여성영화제 11일 개막
  • 이세아 기자
  • 승인 2021.11.10 00:01
  • 수정 2021-11-10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13일까지 온·오프라인 병행 개최
총 20편 상영
제10회 원주여성영화제 공식 포스터. ⓒ원주시
제10회 원주여성영화제 공식 포스터. ⓒ원주시

원주여성영화제가 주최하고 원주여성민우회와 원주영상미디어센터가 주관하는 제10회 원주여성영화제가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린다.

올해 슬로건은 ‘여성, 그 빛남-저마다의 색으로 빛나는 여성들, 당신의 빛나는 순간은 언제인가요’다. 70대 해녀와 30대 다큐멘터리 PD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 ‘빛나는 순간’(소준문 감독), 노인 대상 성범죄를 여성의 관점으로 본 ‘69세’(임선애 감독), 살 길을 찾아 분투하는 영화 프로듀서 ‘찬실’의 이야기를 담은 ‘찬실이는 복도 많지’(김초희 감독) 장편 3편은 원주 CGV에서, 대학 내 성폭력에 맞선 사람들의 이야기 ‘해미를 찾아서’(허지은·이경호 감독) 등 단편 17편은 여성영화 OTT ‘퍼플레이’(https://purplay.co.kr)에서 상영한다. 개막식, 감독과의 대화, 페미 토크 등 행사는 원주여성민우회 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진행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