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도서문화축제 ‘서로 손잡고 일상으로’ 개최
은평구, 도서문화축제 ‘서로 손잡고 일상으로’ 개최
  • 고은성 네트워크팀 기자
  • 승인 2021.10.28 13:20
  • 수정 2021-10-2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31일 온라인 축제로 진행
은평도서문화축제 포스터 ⓒ은평구청
은평도서문화축제 포스터 ⓒ은평구청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공공도서관(은평구립도서관, 구립증산정보도서관, 구립응암정보도서관, 구립상림도서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내를건너숲으로도서관, 구립은뜨락도서관)이 공동 주관하는 2021년 은평도서문화축제를 오는 30~31일 2일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은평도서문화축제 슬로건은 ‘서(書)로 손잡고 일상으로’이다. 책과의 만남, 작가와의 만남, 우리 모두의 만남을 통해 서로가 손잡고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바라는 우리 모두의 간절한 기원을 담았다. 주요행사로는 책 읽는 가족상(다독자) 시상, 변영주 감독의 토크 콘서트, 릴레이 저자 강연, 비대면 공연인 마술 및 낭독극 등이 진행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도서문화축제를 통해 은평구민 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에서 활력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비대면 온라인 축제로 진행되는 행사가 도서관 축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지친 시민의 삶에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eplib.or.kr/)를 참조하거나 문화관광과(02-351-6533)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