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금희 의원 ⓒ양금희 의원실
양금희 의원 ⓒ양금희 의원실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 정론지 ‘여성신문 창간 3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 여성을 대변하고 여성적 관점에서 사회적 이슈를 다루고자 1988년에 창간된 여성신문은 30년 넘는 세월 동안 한결같은 모습으로 양성평등과 여성 권익 증진을 위해 역할을 해왔습니다.

차별받는 여성들의 문제를 다루어온 여성신문의 노력으로 인해, 우리 사회에서 여성에 대한 인식이 과거보다 많이 개선되었지만, 최근 들어 많이 이슈가 된 위계나 위력에 의한 성폭력 문제, 여성의 정치참여 확대 등 아직 해결해야 할 과제들이 많습니다.

저도 국민의힘 여성 대표 인재로 영입된 후, 국민의힘 중앙여성위원장을 역임하며 ‘여성정치 대표성 확대를 위한 3법’, ‘박원순 피해자보호법’ 등을 대표발의하며 여성 권익을 증진하고 양성평등한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여성과 청년에 더 균등하고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도록 앞으로도 여성신문과 함께 소통하며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양성평등과 여성의 권익 증진을 위해 늘 관심갖고 지지해주시는 여성신문 구독자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더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늘 여성과 함께, 여성을 위한, 여성을 대변하는 소통의 창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