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가 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크래비티가 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9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의 멤버를 추행한 혐의로 한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3일경 강남구 소재 연예기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크래비티 멤버의 신체를 만진 혐의로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 건물에는 출입 보안시설이 갖춰져 있으나 A씨는 다른 직원이 출입하는 틈을 타 안으로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112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양측 진술을 들은 뒤 A씨에게 혐의가 있다고 보고 현장에서 검거했다.

경찰은 A씨를 아직 입건하지는 않은 상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옥에 신원미상자가 무단침입해 멤버의 신체를 접촉했다”며 “매니저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A씨에게 퇴거 및 동행을 요구했으나 응하지 않고 한동안 소란을 피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건물 내외부 폐쇄회로(CC)TV 영상을 경찰에 전달하고 신체접촉 행위를 신고했다”며 “누구든 비슷한 사건을 일으키면 선처 없는 처벌이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