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에서 사랑을 빚어요

~b3-4.jpg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가 돌아왔다.

비싼 선물보다 어설프지만 직접 손으로 만든 것이 상대방에게 감동을 준다.

하물며 둘이 사랑을 속삭이며 만든 초콜릿은 '천국의 맛'.

2월 14일 커플끼리 정답게 음식강좌를 알아보자.

▲ 르 꼬르동 블루 “사랑의 초콜릿 만들기”

숙명여대 르 꼬르동 블루(02-719-6961)는 제과담당인 장 쟈크 트랑샹 셰프와 도미니크 브루겡 셰프에게 프랑스 정통 초콜릿을 배우는 강좌를 연다.

2월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열리는 강좌는 2인 기준으로 10만원.

▲ 브래드가든 “초콜릿 강좌”

각종 케이크 강좌로 유명한 브래드가든(02-535-2703)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월부터 2월14일까지 평일 오후 6시 반∼8시에 초콜릿 만들기 강좌를 개최한다. 참가비는 2만5천원(1인 기준). 고속버스터미널점과 강남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 크리스피 앤 크리스피

“초콜릿 만들기 시연”

제과점 크리스피 앤 크리스피(02-545-6912)는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2월14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초콜릿 만들기 시연을 한다. 시연한 초콜릿은 공짜로 먹을 수 있는 행운도 있다. 전 세계를 돌며 초콜릿 만들기 수련을 한 김동원 원장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 Feel&Life의 “테이블 스타일링 강좌”

식문화 전문업체인 'Feel&Life'(02-548-8054)는 발렌타인데이 테이블 스타일링, 핑크빛 크림소스 파스타, 발렌타인 센터피스를 만드는 일일강좌를 2월14일 오후 7시에 일회성으로 연다. 참가비는 4만5천원(1인 기준)이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커플사진 뽐내기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에서는 2월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기념 커플사진 뽐내기'행사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1쌍에게 천연 다이아몬드 2부 커플링을 증정한다.

▲아이스링크 입장 커플에 초코렛과 장미꽃 증정

그랜드하얏트호텔 아이스링크에서는 14일 저녁 6시부터 입장하는 연인들에게 대형 핫초코렛과 장미꽃을 증정한다, 선착춘 20커플은 7만개의 불꽃을 배경으로 프로포즈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하트 투 하트 파티

영국식 펍&바 보비런던에서는 14일 '하트 투 하트'파티를 열어 칵테일 쇼, 남자친구 화장 해주기, 베스트 프로포즈 대회 등을 실시한다.

▲마우스 사면 초코렛 증정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 로지텍 코리아는 인터파크 등 국내 유명 쇼핑몰을 통해 로지텍 휠 옵티컬 마우스를 구입하면 초코렛을 선물하는 '14일의 고백'행사를 진행한다.

▲페리로로쉐 초콜렛 페스티발

SK디투디에서는'페리로로쉐 이태리 초콜렛 발렌타인 페스티발'을 진행해 구매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총10명에게 골든듀 다이아몬드 커플링 세트나 미니골드 커플링 세트를 증정한다.

▲고백링 서비스

무선콘텐츠 업체인 다날은 이달 4일부터 3월 14일까지 '나만의 고백링'서비스를 시작한다. 다날 게시판에 50자 내외 사랑고백을 적고 배경음악 제목을 적어 휴대전화번호를 써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데이트 비용도 지원한다.

▲사랑은 재규어를 타고

재규어 코리아는 오는 13일 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거리에서 재규어와 함께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www.jaguarkorea.co.kr)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발렌타인 데이 재규어 S타입 1박2일 시승권과 명품 초콜릿, 열쇠고리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연주 기자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