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추석맞이 ‘청렴퀴즈 이벤트’ 진행
강남구, 추석맞이 ‘청렴퀴즈 이벤트’ 진행
  • 고은성 네트워크팀 기자
  • 승인 2021.09.13 10:15
  • 수정 2021-09-13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7일 카카오톡 채널 ‘강남구청’서 참여
홍보 이미지 ⓒ강남구청
청탁금지법 온라인 퀴즈 이벤트. ⓒ강남구청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13일부터 17일까지 ‘청탁금지법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강남구청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렴퀴즈 이벤트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청탁금지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공직자와 주민들이 공유해 청렴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강남 청렴사회 민관협의회’와 함께 진행된다.

청렴퀴즈는 공직자, 민원인, 주민 등 모두가 알아야 하는 청탁금지법의 선물과 식사 규정 등과 관련된 O,X문제로 구성됐다. 강남구청 홈페이지(www.gangnam.go.kr)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경일 감사담당관은 “청렴은 사회 구성원 모두가 지켜야 하는 약속”이라며 “이번 청렴퀴즈 이벤트로 청렴 의지를 확고히 하고 부정부패가 없는 청렴 강남을 만드는데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