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31일까지 어린이 뮤지컬 단원모집
서초구, 31일까지 어린이 뮤지컬 단원모집
  • 고은성 네트워크팀 기자
  • 승인 2021.08.19 17:29
  • 수정 2021-08-1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문화예술 교육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아이들의 소질·적성 발견과 문화예술 인재 양성을 위해 어린이 뮤지컬과 영어뮤지컬 단원을 8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초 반포·잠원 교육지원센터에서 주관한 이번 오디션은 40명의 초등학생을 선발하며, 선발된 아이들은 약 3개월 동안 온·오프라인으로 영어, 연기, 가창, 안무 등 심도있는 뮤지컬 공연 교육을 받아 12월에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9년 뮤지컬 공연 모습 ⓒ서초구청
2019년 뮤지컬 공연 모습 ⓒ서초구청

이번에 준비하는 어린이 뮤지컬 ‘헤어 스프레이’와 어린이 영어뮤지컬 ‘Matilda’는 주인공이 주체적으로 꿈을 이루고 현실의 문제를 해결해가는 작품으로, 아이들이 준비한 연기와 미디어아트 무대기술을 함께해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작품을 준비하여 학생들과 구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디션 참가 대상은 서초구 거주 또는 관내 재학중인 초등학생은 누구나 가능하며 서초구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www.seochoedu.or.kr)에서 지원 가능하다.

오디션은 서초구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는 노래와 안무를 준비하여 9월 1일 온라인(zoom)으로 진행된다.

한편, 서초구 반포잠원 교육지원센터는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예술과 기술 융합프로그램인 3D 프린팅, VR 예술체험 프로그램과 학부모를 위한 라이프코칭 워크숍과 메타버스를 활용한 아바타 만들기 특강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은희 서초구청장 ⓒ서초구청
조은희 서초구청장 ⓒ서초구청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서초의 문화예술 꿈나무들이 다양한 훈련과정을 통해 한계를 뛰어넘는 상상과 도전으로 더 넓은 세상을 꿈꾸며 성장 해 나가도록 다채로운 문화예술 융합 교육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