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 수상 생리대 부문

(주)허그몬 | 허그미

ⓒ허그몬

허그몬은 자사 브랜드 허그미를 통해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함은 물론 공인 기관 검증을 받아 안전성을 갖춘 생리대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허그미는 유기농 100% 순면커버생리대 5종(팬티라이너, 울트라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구성)을 판매하고 있으며 안전한 생리대를 만들어내려는 노력을 이뤄냈다.

뿐만 아니라 허그미는 업계 최초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으며 생리대 파동 이후 엄격해진 식품의약품안전처를 비롯해 국제 OCS, 프랑스 ECOCERT, 스위스 SGS, 미국 FDA, 독일 DERMATEST, 로하스 인증 등 국제적으로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인증을 받았다. 라돈 및 토론 검사 및 여러 유해물질 검사에서 이상이 없음을 확인받은 인증과 심사를 모두 통과한 생리대로 KB생산물배상책임보험도 가입돼 있다.

360도 에어커버(에어레이드)와 백시트 타공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보송보송함을 유지하며 역류방지 원단 기능이 들어간 원단을 사용했고 옆샘방지선이 내장돼 생리혈의 역류와 새는 현상을 막아준다. 뿐만 아니라, 심미적·보관용으로도 좋은 박스케이스와 제품별로 다른 색상의 이지테이프, 무염소표백과 개별 낱장 밀봉으로 불편한 그 날을 편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썼다.

허그미 전제품은 Y존에 접착제를 생략함으로써 혹시라도 남을 수 있는 잔여물로 인한 피부 및 트러블 발생을 방지하고 백시트도 접착제를 생략했다.

허그몬은 지역사회문제 해결과 사회공헌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허그미 전제품은 사회적 약자인 시각장애여성이 편하게 생리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업계최초 생리대 패키지에 점자를 표기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