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
8일부터 5월10일까지 참가자 선착순 6000명 모집
기념품 12종 증정·‘1+1 기부런’ 등 다양한 행사도

ⓒ여성신문
‘2021 제21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 대회 참가 신청이 8일 시작된다. ⓒ여성신문

‘2021 제21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여성마라톤)가 8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여성마라톤은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해온 마라톤 행사다. 매년 한강변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마라톤이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 랜선스포츠로 진행된다. 개인의 다양한 운동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인증하는 방식이다. 

올해 여성마라톤 참가자에게는 여성마라톤 마스코트 ‘신냥이’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와 바이네르 기능성 티셔츠가 포함된 인증 키트가 제공된다. 또 생활 방역 키트, 운동 이후 유용하게 쓰일 간식 키트 등 총 12종 기념품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여성신문
ⓒ여성신문

여성마라톤 참가비는 1인당 1만5000원이다. 참가비의 수익금 일부는 한국여성재단 등에 기부된다. 

아울러 올해는 1+1 기부런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참가자가 1명의 참가비를 추가로 신청하면 ‘아동복지센터 혜심원’의 아이들에게 기부금이 전달된다. 

참가 신청은 5월 10일까지로, 선착순으로 6000명을 모집한다.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참가비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그 외 신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됐다. 참가 신청을 완료한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열정 출사표를 내려받아 SNS에 랜선스포츠 참가 소식을 알리고 별도의 게시판에 댓글을 남긴 선착순 500명에게는 ‘LG생활건강 비욘드 선스틱’을 추가로 증정한다. 

여성마라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on-womenmarathon.co.kr) 게시판과 인스타그램 계정(@womenmarath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