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우먼스 레벨업 W'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우먼스 레벨업 W'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지난달 방판 전용으로 선보인 여성 건강기능식품 '우먼스 레벨업 W' 판매량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지난 2월 19일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00세트(매출액 17억원)를 돌파했다.

우먼스 레벨업 W는 '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과 '감마리놀렌산' 등을 주원료로 하는 2중 기능성 제품이다.

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미국 식품의약국으로부터 안전성을 입증 받아 신규 건강식품 원료로 등재됐다. 인체시험을 통해 안면홍조, 감각이상, 수면장애, 신경과민, 우울 등 12가지 여성 갱년기 상태지수 개선과 뼈 건강, 수축기·이완기 혈압 안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27가지 세부 항목으로 구성된 여성 갱년기 삶의 질 평가지수를 대폭 개선하는 효과도 나타났다.

오메가6 지방산의 일종인 감마리놀렌산은 혈중 콜레스테롤, 혈행 개선은 물론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고 월경전 증후군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달맞이꽃종자유보다 약 2~3배 많은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된 '보라지유'를 활용해 효능을 높였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신제품 ‘우먼스 레벨업 W’는 안전성과 기능성을 내세운 여성 건강 토탈케어 제품으로, 1일 2회, 1회 2캡슐 섭취로 건강 전반을 관리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