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 도·시·군 회장 이·취임식 및 분기회 개최

 

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 도·시·군 회장 이·취임식 및 분기회를 22일 경북도청 다목적홀에서 개최했다. ⓒ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
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 도·시·군 회장 이·취임식 및 분기회를 22일 경북도청 다목적홀에서 개최했다. ⓒ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

경상북도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홍순임)는 도·시·군 회장 이·취임식 및 분기회를 지난 22일 경북도청 다목적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철우 도지사와 홍순임여성단체협의회장 등 23개 시·군 여성단체회장 및 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개 도 단체와 9개시·군 회장 이임과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홍순임 회장은 “이임 회장들에게는 그간의 공로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고 신임 회장들에게는 앞으로 경상북도 여성들의 지위향상을 위해 함께 해주길 바란다”며 “지난해 코로나19 상황에서 보여준 성금기탁과 물품기부 등 각 시군여협회장 및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그러나 여전히 코로나19로 어렵지만 다함께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이어 홍 회장은 “올해는 경북여협이 만 41주년을 향해 나가는 중요한 시점으로 양성평등문화 확산에 더욱 중점을 둘 계획이다. 시·군여협회장과 회원들이 함께 할 때 경북여성의 발전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다. 경북여성계의 결집된 힘과 역량을 모아 경북발전을 위해 함께 달려가자”고 강조했다.

키워드
#경북여협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