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리엔케이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안전하게 즐기는 2021 여성마라톤에 자사 제품을 후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제21회 여성마라톤 with 랜선스포츠’는 코로나19 속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참가자가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새로운 생활 스포츠 축제다. 올해는 ‘생활 속 백신, 나를 지키는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시민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며 진행된다. 

리엔케이는 이번 여성마라톤에 ‘AB 카렌튤라 마스크팩’ 3000개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일상을 위해 달리는 이들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뜻을 담았다. 후원품은 여성마라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리엔케이는 지난 1월 배우 차예련을 새 모델로 발탁하고 히트상품인 셀투셀에센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셀투셀에센스는 2014년 4월 프랑스 보르도대학과 글로벌 R&D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개발돼 출시 10개월 만에 10만 개의 판매고를 올린 제품이다. 리엔케이 뷰티플래너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셀투셀에센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여성마라톤 참가 신청은 오는 4월8일부터 5월10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성마라톤 홈페이지(www.on-womenmarathon.co.kr) 게시판과 인스타그램 계정(@womenmarath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