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관람객에게 'CJ 원(ONE) 포인트' 500점 제공
휴대용 소독 스프레이·안경 클리너 등 설 선물도
롯데시네마, 영화 '새해전야' 할인권 지급

CGV는 설 연휴 '우리의 영화를 찾아서' 행사를 운영한다. ⓒCGV

설 연휴를 맞아 대형 멀티플렉스 영화관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는 설 연휴 '우리의 영화를 찾아서' 행사를 운영한다. 

설 연휴(11일~14일) 영화를 관람한 관객에게 CJ 원(ONE)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연휴 기간 중 영화를 한 번 볼 때마다 CJONE 포인트 500점을 제공한다. 포인트는 최대 2000점까지 지급된다. CGV 모바일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GV는 '우리의 선물을 찾아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객은 12일 설 당일부터 영화 관람 후 매표소 또는 매점에서 당일 티켓을 제시하면 휴대용 소독 스프레이, 안경 클리너 등 설날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무비 싸다구' 행사를 연다. '새해전야' 주연 배우들 사인이 담긴 포스터 '시그니처 아트카드'도 출시했다.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무비 싸다구' 행사를 연다. 영화 '새해전야'의 오는 10일 개봉을 기념해 관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관객들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으로 1000원(2500명), 3000원(3500명), 5000원(500명)에 영화를 볼 수 있는 관람권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또 '새해전야' 주연 배우들 사인이 담긴 포스터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출시했다. '새해전야' 좌석을 예매한 관객에게 10일부터 선착순으로 나눠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