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추리이벤트 인기

~b10-3.jpg

미스터리한 화면과 카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49일간의 OK캐쉬백 추리 이벤트'가 네티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OK캐쉬백 홈페이지(www.okcashbag.com)에서 7주간 주마다 한 번씩 업데이트되는 추리극 형태의 동영상을 통해 단서를 찾아나가 실제 탐정이 된 듯한 기분을 맘껏 누릴 수 있다. 국내 최초 본격 추리 이벤트로 최종 정답자 선착순 500명에게 100만 포인트, 나머지 500명을 추첨해 10만 포인트, 이벤트 등록자에게 크라이슬러 그랜드 체로키 자동차 당첨 기회를 주며 상금 규모만도 총 7억여 원으로 사상 최대다.

마리끌레르 한국디자인 대상

@b10-4.jpg

화장품 브랜드 '마리끌레르 리프트퍼스트'가 제7회 한국산업디자인상 2003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돼 화장품에서는 유일하게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애경산업 마리끌레르 리프트퍼스트는 최근 외부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노화가 빨라진 20대 여성의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주어 탄력을 되살려주는 주름 예방 기능성 화장품으로 활기찬 도시 여성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애경산업은 지난 2000년 대한민국디자인 경영대상 대통령상, 2002년 디자인 산업발전 산업포장, 2003년 굿디자인 우수상 을 받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