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 재생 에센스 '파이토니아 페이셜 25 세럼'

~b10-5.jpg

세포 재생 항산화 성분인 레스베라트롤 (Resveratrol)을 고농축시킨 에센스 화장품이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출시돼 화제다.

피부의약 전문 바이오벤처인 바이오스펙트럼(대표 박덕훈)은 서울대 천연물과학연구소 김영식 교수팀과 2년 동안 공동 연구해 작약씨에서 레스베라트롤을 추출하는 기술과 안정화 기술을 개발, 레스베라트롤 에센스 화장품인 '파이토니아 페이셜 25 세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도를 비롯해 가지, 땅콩, 호장, 작약에 들어 있는 레스베라트롤은 하버드 의대 연구팀이 세포의 수명을 연장하고 재생시키며 암을 억제하는 생명 연장 성분으로 임상 연구 결과를 네이처지에 발표해 '현대판 불로초'로 알려지고 있다.

아토피 한방 화장품 '허브 아토'

@b10-6.jpg

아토피 피부에 듣는 자연 한방 화장품이 개발돼 첫 선을 보였다.

지난 달 31일 '2003 여성엑스포'에서 한의사들이 모인 한당의학회 신약개발팀에서 개발하고 죽인화미(대표 임경순)에서 판매하는 '허브 아토'하이드레이팅 바디크림이 출시돼 눈길을 끌었다.

허브 아토는 피부에 보습과 윤기로 건강함을 주는 바디크림으로 환경적인 요인으로 생기는 피부 건조증, 각질 현상과 가려움증을 개선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당귀, 음양곽, 포공영, 백출, 천궁, 황금 같은 천연 식물 성분이 들어가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 시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