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동인비, 남성전용 스킨케어 ‘현’라인 리뉴얼 출시
정관장 동인비, 남성전용 스킨케어 ‘현’라인 리뉴얼 출시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1.01.20 12:16
  • 수정 2021-01-20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 폼, 수, 유액, 올인원 플루이드 4종으로 라인업 갖춰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클렌징 폼, 수, 유액, 올인원 플루이드 4종으로 라인업 갖춰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 출시했다.

정관장에 따르면 동인비 ‘현’은 남성전용 수분 탄력 라인으로,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 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진 3중 수분 잠금 기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리뉴얼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성분이 추가돼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개선해준다. 또한 수분보습과 탄력 케어 기능을 강화하고 발림성을 개선해 끈적임 없이 마무리해준다고 한다.

리뉴얼 출시한 현 라인은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4종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현 클렌징 폼’은 홍삼 파우더가 함유된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현 수’는 홍삼의 풍부한 보습력을 담은 투명한 워터타입의 스킨이다. 애프터쉐이브 기능을 겸해 면도 후 거친 남자의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

‘현 유액’은 메마른 피부를 윤기 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전이다. 남자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준다.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를 단 하나로 끝낼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에 간단한 수분 보습 케어를 완성해준다.

한편, 동인비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현 라인 전 품목에 대해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