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올웨이즈 온 뗑 이동(ALWAYS ON TEINT IDOLE)’ 뷰티 영상 공개
박세리·정유인 선수 등 여성 6인 참여

뷰티 브랜드 랑콤이 ‘골프 여제’ 박세리, 수영선수 정유인과 함께한 뷰티 영상을 18일 오전 공개했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촬영한 이번 영상에서 박세리는 1대 다(多) 화상 채팅을 통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원정요씨, 모델 요요와 초유, 정유인과 함께 등장했다. 

이들이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메이크업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이다.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며 계절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골프 선수 박세리와 수영 선수 정유인 등이 참여한 '랑콤' 뷰티 영상이 공개됐다.
골프 선수 박세리와 수영 선수 정유인 등이 참여한 '랑콤' 뷰티 영상이 공개됐다. Ⓒ랑콤

영상에서 박세리를 비롯해 출연진 모두는 대화하듯 뗑 이돌에 대한 자신의 경험담을 소개하며 자신만의 메이크업 활용 팁도 공개했다. 박세리와 함께 TV 예능프로그램 ‘노는 언니’에 출연 중인 수영선수 정유인 역시 뗑 이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영상은 랑콤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과 코스모폴리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뗑 이돌 파운데이션에 대한 애정이 담긴 개인별 영상이 1월 중으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