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비넷, 우머나이저X위바이브 ‘실버딜라이트’ 단독 판매
더캐비넷, 우머나이저X위바이브 ‘실버딜라이트’ 단독 판매
  • 이세아 기자
  • 승인 2021.01.07 18:36
  • 수정 2021-01-0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2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판매
‘실버딜라이트’는 독일 바이브레이터 ‘우머나이저’와 미국 바이브레이터 '위바이브'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한정판 제품이다. ⓒ더캐비넷 제공
‘실버딜라이트’는 ‘우머나이저’와 '위바이브'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더캐비넷 제공

온라인 성인용품 스토어 더캐비넷이 오는 8일부터 24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실버딜라이트’를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실버딜라이트’는 전 세계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는 ‘우머나이저’와 북미지역 성인용품 브랜드 1위 ‘위바이브’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더캐비넷 관계자는 “실버딜라이트는 혁신적인 '플레져에어' 기술이 적용된 우머나이저 프리미엄 모델과 작지만 강력한 기능으로 위바이브 최고의 바이브레이터로 평가받는 탱고 모델이 하나로 합쳐져 시너지 효과를 내는 제품”이라며 “새해를 맞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더캐비넷 공식 홈페이지(https://thecabi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캐비넷은 국내 우머나이저 공식 판매점으로 정품 구매 시 2년 간의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