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가수 장민호 팬클럽 ‘민호특공대’가 '미스터피자'의 피자 500판을 취약계층에게 기부한다고 전했다. 장민호는 현재 미스터피자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미스터피자

가수 장민호 팬클럽 ‘민호특공대’가 16일 장민호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미스터피자’의 피자 500판을 전국 25곳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더욱더 힘든 겨울을 보내게 된 취약계층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하고자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장민호의 고향인 인천을 포함해, 춘천, 호남 지역 ▲요양원 ▲청소년 쉼터 ▲지역 아동센터 ▲미혼모 시설 ▲양로원 ▲행복드림센터 등에 전달된다.

인천 소망의집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는 가수 장민호 씨와 팬클럽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오랜 실내 생활에 지친 어르신들께 좋은 연말 선물이 돼 감사하다”고 말했다.

민호특공대는 “장민호는 오랜 무명 생활을 겪으면서도 10년 이상 소외 아동을 후원해온 대표적인 선행 연예인”이라며 “팬들도 장민호의 나눔 행보에 동참하고자 수해 피해지역 이재민 돕기에 나서는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준히 온정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어려운 환경 속에 코로나19라는 유례없는 상황까지 겹치며 외식 한 번 편히 못 했을 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따뜻한 피자를 선물할 수 있도록 피자 트럭까지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 미스터피자 측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
장민호 팬클럽 '민호특공대'가 인천천사요양원에 피자를 기부하고 있는 현장 모습이다. ⓒ인천천사요양원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