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절세의 검' 캠페인 영상 이미지 ⓒ제일기획
삼성증권 '절세의 검' 캠페인 영상 이미지 ⓒ제일기획

삼성증권의‘절세의 검’ 캠페인 영상이 연말정산 시즌을 앞두고 세(稅)테크를 준비 중인 금융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누적 조회수가 500만을 넘었다. 

이번 영상을 제작한 제일기획에 따르면 중세 판타지 장르에 재미를 더한 ‘펀타지(Fun+Fantasy)’컨셉에 절세를 돕는 전설의 검을 ‘삼성증-검(劍)’으로 이름을 붙이는 등 절세 관련 상품(연금저축, IRP, IS 등)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보통 11월 전후로 연말정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다는 점을 착안해 보다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절세=삼성증권’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자 판타지 영화 장르의 임팩트 있는 영상을 제작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이번 절세 캠페인과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연말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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