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증권의‘절세의 검’ 캠페인 영상이 연말정산 시즌을 앞두고 세(稅)테크를 준비 중인 금융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누적 조회수가 500만을 넘었다.
이번 영상을 제작한 제일기획에 따르면 중세 판타지 장르에 재미를 더한 ‘펀타지(Fun+Fantasy)’컨셉에 절세를 돕는 전설의 검을 ‘삼성증-검(劍)’으로 이름을 붙이는 등 절세 관련 상품(연금저축, IRP, IS 등)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보통 11월 전후로 연말정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다는 점을 착안해 보다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절세=삼성증권’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자 판타지 영화 장르의 임팩트 있는 영상을 제작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이번 절세 캠페인과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연말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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