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쉘프
ⓒ그린쉘프

우머나이저 한국 공식 파트너사 그린쉘프는 글로벌 여성 반려가전 ‘우머나이저 듀오’의 신규 컬러 2종을 공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우머나이저는 여성의 건강하고 건전한 섹슈얼 라이프를 도울 수 있는 프리미엄 여성 성인용품이다. 20대에서 70대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천만명의 여성이 선택한 글로벌 여성 반려가전 대표 브랜드이다. 

우머나이저 프리미엄 제품 중 듀오는 여성의 몸에 최적화된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과 두 가지 즐거움을 한 번에 선사하는 특별한 기능으로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구매자의 91%가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모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다가오는 연말에 특별한 선물이 되고자 기획된 듀오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디자인을 더욱 감각적으로 만들어줄 라즈베리, 블루베리 컬러 2종으로 출시됐다. 패키지에 특별한 키체인이 함께 포함된 소장가치가 높은 에디션이다. 우머나이저 공식몰 헤이원더를 통해 ‘스페셜 컬러 에디션’의 자세한 정보와 구매처를 확인할 수 있다.

우머나이저 한국독점수입원 그린쉘프는 우머나이저 본사인 독일 와우텍 그룹과의 한국 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 우머나이저 공식몰 헤이원더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은 헤이원더 사이트 및 온오프라인 공식인증 매장에서 정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품 인증마크, KC 인증 마크를 통해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다. 정품 구매 시 2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단, 직구/병행수입 제품은 서비스가 불가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