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0년 크리스마스 포스터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2020년 크리스마스 포스터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우리는 서로의 산타’를 주제로 40여종의 기획 제품과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산타클로스도 활동하기 어려운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라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미국에서 활동하며 40여 년간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표현해 온 '톰 브라우닝'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산타 이미지를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와 매장 등에 적용하고,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 루돌프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거리두기로 휴가가 생긴 산타클로스’를 표현한 케이크 시리즈다. △촉촉한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 시트에 초콜릿 가나슈 크림을 조화시킨 케이크에 산타클로스 장식물을 얹은 ‘산타는 휴가중’ △웃고 있는 산타의 모습을 그대로 형상화한 화이트 마스카포네 치즈크림 케이크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 시트와 초콜릿 비스퀴를 조화시킨 초콜릿 케이크 위에 루돌프와 산타 장식물을 올린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등이다.

또, ‘펭수’가 산타로 변신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초콜릿 케이크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움직이는 뽀로로와 루피 장식물을 올린 초콜릿 케이크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캐릭터 쥬쥬와 진저맨 쿠키 장식물을 얹은 화이트 크림 케이크 ‘시크릿쥬쥬와 크리스마스 파티’ 등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커피향의 모카 케이크 위에 눈 덮인 집 모양의 장식물을 얹은 ’반짝반짝 빛나는 모카하우스’ △레드벨벳 케이크 시트 위에 산타, 나무 장식을 올린 ‘레드벨벳 산타하우스’ △초콜릿 크런치가 박힌 초콜릿 케이크를 귀여운 루돌프로 표현한 ‘빨간코 초코 루돌프’ 등이다.

선물용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한다. △롤케이크에 딸기 크림을 더하고 겉에 바삭바삭한 머랭을 더한 ‘화이트 스노우 딸기 롤케이크’ △초콜릿 롤케이크를 통나무 느낌으로 장식한 ‘부쉬 드 노엘 롤케이크’ △진한 버터 풍미의 왕관모양 구겔호프 케이크 ‘구겔호프 화이트’, ‘구겔호프 초코’ △무화과, 살구, 망고 등과 따뜻한 뱅쇼의 풍미가 어우러진 ‘홀리데이 뱅쇼 파운드’ 등이다.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집콕 파티 패키지’도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파리바게뜨의 자체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HMR 제품들로 구성한 ‘X-MAS 퍼스트 클래스 키친 홈파티팩’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를 다양하게 구성한 ‘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 등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