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8년째...26일까지 온·오프라인서 진행
지역특산물 사은품 증정도

유니클로가 오는 2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를 연다.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오는 2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를 연다.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오는 2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를 연다.

올해로 8년째 진행되는 마음나눔 감사제는 매년 2차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유니클로의 대표적 사은 행사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제 1탄에서는 유니클로의 겨울철 대표 베스트셀러인 남녀 ‘히트텍 엑스트라 웜 크루넥T’, ‘히트텍 엑스트라 웜 터틀넥 T’, 남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 타이즈’, 여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 레깅스’, 유니클로의 스테디셀러 남성용 ‘후리스 풀짚 재킷’을 선보인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는 각 매장의 직원들이 직접 제안한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여름 감사제에서 성주 참외를 제공했던 대구는 지역형 예비사회적기업인 ㈜나무를심는사람의 여기당 수제잼을, 경기도 남양주는 태풍 링링으로 낙과 피해를 본 농가를 돕고자 먹골배 배즙을, 강릉은 수익 일부를 농어촌 후원금으로 사용하는 강릉커피선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인천 강화도 속노랑 고구마, 이천 임금님표 이천쌀, 경기도 광주 퇴촌 토마토, 대전 생생농장 표고버섯, 해남 고구마생산자협회 고구마, 무주 반딧불 사과, 부산 기장사람들 네잎클로버 미역, 제주 황금향 등 지역마다 다양하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감사제 2탄의 할인 품목은 20일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