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고품격 한방 브랜드 '천심'출시

~12-2.jpg

한방 제품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로제화장품이 십장생에 이어 고품격 한방 브랜드 '천심(天心)'을 출시해 화제다. 노화방지에 탁월한 한방 자연 원료 가시오가피, 영지버섯, 인삼, 녹용, 동충하초 등 '오기단 복합체'를 주원료로 해 피부 깊숙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특히 천심은 좋은 한방 재료를 용매 추출하지 않고 무독성 기체를 이용, 각 성분의 유효성분을 최적의 조건에서 추출한 초임계 추출 기법과 나노 캡슐레이션 기법을 활용했다. 현재 방문판매용으로 기초 6종과 고농축 앰플이 출시됐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하이키드', '트루맘 뉴클래스'

@12-3.jpg

일동후디스가 이름에 걸맞는 새로운 영양식과 유아식을 내놓았다. 먼저 2세부터 9세까지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균형 영양식품 '후디스 하이키드'는 필수 5대 영양소는 물론 초유 성장인자, 면역인자 등 20여 가지 기능성 성분을 빈틈없이 챙겼다. 편식하거나 잘 안 먹는 어린이에게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좋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세계 최고에 도전하는 명품 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를 출시했다.

청정대국 뉴질랜드에서 100% 자연 방목한 원유로 만들어 원산지부터 확실하다. 성분도 설탕을 일체 쓰지 않고 유당, 덱스트린을 포함한 5대 영양소에 맞춰 모유 함량에 가깝게 구성했으며 모유단백질인 알파락트알부민의 비율을 높여 아이가 편안하게 수면할 수 있도록 했다.

30대 여성을 위한 마몽드 토탈솔루션

~12-4.jpg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가을. 여성들의 피부 변화에 맞는 컨셉으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온 마몽드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토탈솔루션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이 제품은 30대의 피부 터닝포인트에 맞춰 건조를 막을 수 있는 고보습 크림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이 동시에 해결되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올 가을 더욱 아름다워진 거울 속 그녀를 만나자.

생활경제부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