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5명 선정 음료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 증정

(사)여성·문화네트워크가 ‘성평등 탐구생활: 남성 편’ 카드뉴스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평등 탐구생활: 남성 편’ 카드뉴스는 핸드북을 모바일 환경에서 쉽게 보고 공유할 수 있도록 재구성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여성문화네트워크 인스타그램(@women2036)에서 ‘성평등 탐구생활’ 카드뉴스 시리즈(총 12편)을 감상하고, 게시물 하단에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15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9일부터 11월 20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여성신문 홈페이지(http://www.womennews.co.kr/bbs/view.html?idxno=13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성평등 탐구생활: 남성 편>은 남성들이 여성운동의 지지자가 되고, 스스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성 인식을 가지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가정편, 학교편, 회사편으로 구성된 핸드북은 4컷 만화 형태로 쉽고 재미있게 성평등의 의미를 전달하고, 각 스토리 별 실천팁을 제공하여 모든 사람이 일상 속에서 성평등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핸드북은 비매품으로 신청자에 한해 무료 배포한다. 신청은 네이버폼(http://naver.me/FqVgydUE)을 통해 하면 된다.

해당 사업은 여성가족부 '2020 양성평등 및 여성사회참여확대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문의는 여성문화네트워크 문화사업팀(wincb@womennews.co.kr)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