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온라인 교육
다음달 2일까지 신청

여성경제인협회
ⓒ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정윤숙, 이하 여경협)는 ‘애프터 코로나(After Corona) 시대 비즈니스 생존전략’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여경협이 주관하며 애프터 코로나 시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제조, 마케팅 등 경영 전 분야에 걸친 생존전략 수립과 성공한 여성 멘토들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교육 기간은 다음달 9일부터 12월 4일까지이며 커리큘럼은 AC 시대 트렌드에 따른 혁신전략, 디지털마케팅의 변화, VC 투자 컨설팅, 스타트업 여성 멘토들의 토크쇼 등으로 구성된다. 애프터 코로나 시대 비대면 교육 솔루션을 바탕으로 라이브 강의 및 토크쇼, 질의응답 등을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강생 모집은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다. 여성 최고경영자(CEO) 및 임직원 1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는 https://forms.gle/JCSwQi3A86LxnBEC8) 또는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수강료는 10만원이며 교육 수료기준을 충족하면 교육비 100% 환급이 가능하다. 여성 CEO 및 임직원 15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등록인원이 초과하는 경우 조기마감 될 수 있다. 문의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