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온라인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제공

풀무원은 온라인소비자 모니터요원을 선발한다. 선발되면 제품 개발 참여 및 소정의 비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풀무원은 온라인소비자 모니터요원을 선발한다. 선발되면 제품 개발 참여 및 소정의 비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바른먹거리를 사랑하는 풀무원 온라인 소비자 모니터 ‘e-fresh(이하 이프레쉬)’ 23기를 모집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풀무원 이프레쉬는 제품 이용 실태와 제품 개발 방향 등에 대해 전반적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듣는 중요한 창구다. 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 개발에 참여한다. 특히 이번 23기부터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화상 인터뷰 심층 조사를 통해서도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이프레쉬 23기의 활동 기간은 오는 10월 7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약 6개월이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 거주 25~49세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풀무원은 고객층 확대를 위해 과거 전업주부·취업주부 중심에서 22기부터 남성, 대학생, 미혼의 비중을 늘려 좀 더 폭넓은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고 있다.

단, 참여시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을 비롯한 식품회사, 식품업종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풀무원 및 타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 중이거나 과거 풀무원 모니터로 활동한 경우에는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 기간은 이달 10일부터 10월 4일까지이며,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풀무원 이프레쉬 홈페이지(https://efresh.pulmuone.co.kr)에서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상단의 e-fresh 신청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10월 7일 예정이다.

이프레쉬 모니터 요원들에게는 설문조사 참여도에 따라 마일리지가 차등 지급된다. 마일리지는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3개월에 한 번씩 적립금으로 전환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