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프렌즈를 도입한 '브라운앤프렌즈'가 일본 무대에 성공적인 론칭을 했다.
라인 프렌즈를 도입한 '브라운앤프렌즈'가 일본 무대에 성공적인 론칭을 했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를 적용한 화장품을 지난 01일 일본 Qoo 10을 통해 선보였다.

‘브라운앤프렌즈’ 적용된 화장품은 브이티 코스메틱의 인기 ‘시카’라인의 주력 제품 ‘시카 캡슐 마스크’, ‘프로 시카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로 총 3가지다.

‘시카’가 중국, 일본, 동남아 시장에서 높은 제품력으로 인정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라인인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 디자인을 적용함에 있어 높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01일 론칭을 완료한 일본 시장의 경우 ‘시카’ 성분이 뷰티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또 브랜드의 일본 시장 인지도가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브라운앤프렌즈’와의 만남이 큰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일본 론칭을 시작으로 브이티 코스메틱은 ‘브라운앤프렌즈’ 적용 화장품을 9월 내 국내 시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파우트 타입으로 귀여움과 합리성을 두루 갖춘 포켓 라인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포켓 라인은 대규모 색조 라인과 여행용 트래블 키트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