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캐릭터 도입 ‘브라운앤프렌즈’ 화장품 일본 시장 론칭
라인프렌즈 캐릭터 도입 ‘브라운앤프렌즈’ 화장품 일본 시장 론칭
  • 현정석 객원기자
  • 승인 2020.09.10 10:43
  • 수정 2020-09-1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 프렌즈를 도입한 '브라운앤프렌즈'가 일본 무대에 성공적인 론칭을 했다.
라인 프렌즈를 도입한 '브라운앤프렌즈'가 일본 무대에 성공적인 론칭을 했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를 적용한 화장품을 지난 01일 일본 Qoo 10을 통해 선보였다.

‘브라운앤프렌즈’ 적용된 화장품은 브이티 코스메틱의 인기 ‘시카’라인의 주력 제품 ‘시카 캡슐 마스크’, ‘프로 시카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로 총 3가지다.

‘시카’가 중국, 일본, 동남아 시장에서 높은 제품력으로 인정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라인인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 디자인을 적용함에 있어 높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01일 론칭을 완료한 일본 시장의 경우 ‘시카’ 성분이 뷰티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또 브랜드의 일본 시장 인지도가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브라운앤프렌즈’와의 만남이 큰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일본 론칭을 시작으로 브이티 코스메틱은 ‘브라운앤프렌즈’ 적용 화장품을 9월 내 국내 시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파우트 타입으로 귀여움과 합리성을 두루 갖춘 포켓 라인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포켓 라인은 대규모 색조 라인과 여행용 트래블 키트로 구성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