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리엔케이는 ‘셀 투 셀 에센스 시그니처 에디션’을 출시하며 9월 한 달 동안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셀 투 셀 에센스 시그니처 에디션’을 구매한 모든 고객 중 Club Re:NK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Club Re:NK 멤버십 가입은 뷰티플래너 및 Re:NK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고객 감사 페스티벌 경품은 △ 코웨이 의류청정기 FW-01(1명) △ 코웨이 공기청정기 AP-1515D(2명) △ 발뮤다 더 토스터 & 더 팟 세트 (3명) △ 리엔케이 체험용 제품(94명)이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7일 리엔케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9월 신제품 ‘셀슈어 크리미 루즈 시그니처 버건디’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셀 슈어 립 폴리쉬’를 증정한다.

코웨이는 2010년에 코스메틱사업본부를 출범해 고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 리엔케이를 론칭 했으며 이어서 발효한방 브랜드 ‘올빚’, 건강식품 브랜드 ‘헬시그루’, 온라인 전용 브랜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를 출시했다.

대표 브랜드인 ‘리엔케이’는 론칭 이후 셀 기능성 화장품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며 30~40대 고객들로부터 큰 지지를 얻고 있다. 특히 리엔케이는 100만 개의 리얼 셀을 함유해 출시 초기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셀 투 셀 에센스’와 홈쇼핑에서 연이은 완판 행진을 하며 빛 크림으로 잘 알려진 ‘래디언스 컬러크림’ 등 다수의 히트 상품을 탄생시켰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