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컬러로션 여성피부용'출시

~23-2.jpg

화장할 시간도 없이 바쁜 직장인, 화장을 처음 시작하는 대학 새내기, 화장하기 번거로운 주부를 위해 한 번에 피부화장을 끝내는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히트 아이템이었던 소망화장품의 '꽃을 든 남자 컬러로션'. 이번에는 여성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다.

'꽃을 든 남자 컬러로션 여성피부용'은 로션과 메이크업 베이스, 선블록, 파운데이션의 기능적 장점만을 담은 4 in 1 멀티 화장품으로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보통 복합 제품이라고 하면 어느 한 가지 장점도 잘 살리지 못한다는 인식이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꽃을 든 남자 컬러로션 여성피부용'은 로션의 사용상 편이성과 영양감, 선크림의 피부 보호효과, 메이크업 베이스의 피부색 보정효과, 파운데이션의 화사하면서도 가벼운 커버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여름철 여러 겹의 두꺼운 메이크업을 대신해 로션 한 단계로 화사하고 가벼운 투명 메이크업이 가능하게 해 준다.

3D파우더… 수심 200m 이상 채취된

심층수, 미네랄, 비타민 함유

'꽃을 든 남자 컬러로션 여성피부용'의 기능성에는 이유가 있다.

다층구조로 이루어져 있어서 피부에 닿는 빛에 대한 산란효과가 높은 3D파우더 함유로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피부를 투명하게 해 준다.

또한 수심 200m 이상에서 채취된 해양 심층수와 미네랄, 비타민 영양염류를 특수 나노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농축시킨 고순도의 영양성분 M.G.F 콤플렉스(Marine Growth Factor)와 라벤더, 그린티 등의 허브를 증류시킨 순수 에센셜 허브 워터가 피부 속까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가 몰라보게 건강해진다.

'꽃을 든 남자 컬러로션 여성피부용'은 남성용 제품과 마찬가지로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의 반응이 매우 뜨거워 하반기의 히트 제품으로 성장할 것이 예측된다. 소망화장품은 앞으로 컬러로션 남성용과 연계한 커플 이벤트는 물론, 온-오프 라인을 통한 광고 홍보 및 각종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여성 특화 아이템으로 제품 육성에 힘을 쏟을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